[cool] 【 백년 후에 읽은후 싶은 백편의 시 】中 좋은 시 나쁜 시 각 5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2:18
본문
Download : 【 백년 후에 읽고 싶은 백편의 시 】中 좋은 시 나쁜 시 각 5편.hwp
’
시인은 ‘죽음’이라는 것이 주는 큰 의미를 계속되는 반복으로 인하여 지루하게 느끼기까지 한다. ‘또 누가 죽었나. 요즘 문자 메시지는 반 넘어 누군가의 사망소식이다. 그의 시로 알고 있는 것은 이 시집에 나와 있는 접속 4와 접속 6에 불과하다. 사람의 죽음도 나에게 닥친 죽음이 아닌 이…(skip)
,감상서평,레포트
다. 그리고 이 시인과 함께 나도 가고 가고 간다. 지하철을 타고 을지로 3가에서 종로 3가를 지나 경복궁역까지 가서 에스컬레이터를 나고 올라간다. 그러다 받은 문자 메시지에서 다른 사람의 사망소식을 듣는다.
1. 좋은 시 5편
(1) 강기원의 「자장면」
(2) 김기택의 「얼굴」
(3) 김병환의 「하루살이」
(4) 박상순의 「한 정신병자의 불타던 사랑」
(5) 장철문의 「파계」
2. 나쁜 시 5편
(1) 강定義(정의) 「대화」
(2) 김규진의 「한 개의 그릇으로 가는 길은5」
(3) 김영승의 「만개한 성기」
(4) 박백남의 「서랍을 정리(整理) 하며」
(5) 이원의 「사이보그 1 - 외출 program」
【 시를 사랑하는 사람들 】中 좋은 시 나쁜 시 각 3편
1. 좋은 시 3편
2. 나쁜 시 3편
이 책을 읽으면서 나는 또 한 명의 시인과 친해졌다.
이 시에서 시인은 계속 가고 또 가고 또 간다. 그러나 시인은 말한다. 하지만 나는 이 시인과 친해졌고, 앞으로 더 많은 시집을 대하고자 한다.
순서
백년 후에 읽고 싶은 백편의 시 중에서 좋은 시 나쁜 시 각 5편을 분석한 자료입니다.좋은시나쁜시레폿 , 【 백년 후에 읽고 싶은 백편의 시 】中 좋은 시 나쁜 시 각 5편감상서평레포트 ,
【 백년 후에 읽은후 싶은 백편의 시 】中 좋은 시 나쁜 시 각 5편






Download : 【 백년 후에 읽고 싶은 백편의 시 】中 좋은 시 나쁜 시 각 5편.hwp( 17 )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좋은시나쁜시레폿
백년 후에 읽은후 싶은 백편의 시 중에서 좋은 시 나쁜 시 각 5편을 analysis(분석) 한 reference(자료)입니다. 그 시인이 바로 이낙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