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략(strategy)과 국제 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성공기업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6:33
본문
Download : 글로벌 전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이론과 성공기업사례.ppt
글로벌 전략(strategy)과 국제 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성공기업instance(사례)






CONTENTS
ABOUT
기업의 글로벌화 요인
WHY
기업의 글로벌화 요인
WHY
marketing 이란
WHAT
Difference
글로벌 marketing 이란
WHAT
marketing theory 및 전략(戰略)
표준화전략(戰略)
marketing theory 및 전략(戰略)
현지화전략(戰略)
marketing theory 및 전략(戰略)
4 P Mix
marketing theory 및 전략(戰略)
정성marketing
시기
방법
성공 事例
신제품 기획 시
문화인류학적 접근과 observation
블랙앤드데커 전동공구
모엔의 샤워기헤드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시
드러나지 않는 무의식 조사
인스턴트 커피, 기아차 K7 작명
매출 감소 시
observation 및 심층면접
LG세탁기, 애플스토어
성공 기업 事例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事例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事例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事例 애플
4P - Product
제조 회사 (事例수)
상품성
drawback(걸점) 수
종합 drawback(걸점) 수
통화품질
제품결함/고장
산업 average(평균)
577
15.0
5.3
9.7
애플 (1,295)
671
13.4
6.5
6.9
삼성 (1,918)
390
16.2
5.4
10.7
HTC (217
583
14.0
5.1
9.0
팬택 (894)
531
15.9
5.1
10.8
KT Tech (109)
528
15.6
4.4
11.2
LG (1,035)
522
14.2
4.3
9.9
모토로라 (334)
463
15.3
4.0
11.3
성공 기업 事例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事例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事例 애플
4P - Product
성공 기업 事例 애플
STP 전략(戰略)
전세계 시장에 동일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제품을 제공
전세계적인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디자인, 기능,
서비스 같은 product 측면에서 많은 연구와 개발 중
어느 특정 계층을 위해서가 아니라 전 …(drop)
설명
순서
Download : 글로벌 전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이론과 성공기업사례.ppt( 40 )
글로벌 전략(strategy)과 국제 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성공기업instance(사례)
글로벌,전략과,국제,마케팅,기본이론과,성공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 전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이론과 성공기업사례 , 글로벌 전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이론과 성공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전략과 국제 마케팅 기본이론과 성공기업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