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7:19
본문
Download : 여행,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여행산업analysis(분석) 과 트렌드예측
체류일수 증가
(%)
16일 이상
5일 이하
11~15일
6~10일
여행 방문지 총 체류일
여행산업analysis(분석) 과 트렌드예측
패키지 여행 지출액…(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여행,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순서






여행,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설명
다.여행,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여행,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여행,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여행 트랜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여행,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40 )
여행 산업 analysis(분석) & 트랜드 예측
1. 해외여행 의향
해외여행 이유
(2) 해외여행 의향증가
2. 패키지여행의 증가
(1) 체류일수 증가
(2) 패키지여행 지출액 증가
(3) 해외여행의 동반자 유형
3. 성별유형
@ 성별 선호 행선지 분류표
4. 연령별 유형
@ 연령별 행선지 분류표
INDEX
※ 1번 해외여행 의향 ~ 3번 방문국가 항목은 만 15세 이상의 관광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임
INDEX
여행산업analysis(분석) 과 트렌드 예측
해외여행의 이유
단체관광의
기회
해외의
다양한
볼거리
평소 방문하고
싶은 곳이
있어서
해외여행
경험이 의미
있고 흥미
여행동반자가
원함
해외에는
즐길 거리가
다양
개인적인
이유로
해외여행 기회
해외는 별로
안 가봐서
해외쇼핑
현지 음식
국내와
비용차이
없거나 저렴
국내는
많이 가봄
긴 휴가기간
해외여행의 주된 이유는 “볼거리가 다양해서 ` 의미 있고 흥미 있음 ` 평소 방문 하고 싶은 곳이 있음” 의 순으로 나타남
여행산업analysis(분석) 과 트렌드 예측
해외여행 의향 증가
주)2005년까지 3점 척도에서 2007년부터 해외여행 의향이 5점 주)2007년부터 신규로 추가
척도로 세분화됨. 주)100회 이상인 경우 이상치로 간주, mean or average(평균) 에서 제외
-2007년 3월 전체 응답자의 65.6%가
향후 1년 이내 해외여행 의향이 있다고 응답
-이는 지난 조사에 비해서
해외여행 의향이 다소 증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