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2:40
본문
Download :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ppt
오페라의 유령 역싸
전세…(skip)
1. 형태적 변수를 통한 뮤지컬 시장 세분화
2. 인구통계적 변수를 통한 성별, 나이별로 시장을 세분화
3. 인구통계적 변수를 직업 기준으로 세분화
4. 사회심리적 변수를 이용한 세분화
45.9
26.2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Phantom,of,the,opera,오페라의유령,경영경제,레포트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 ,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경영경제레포트 ,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
Download :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ppt( 27 )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
Phantom of the opera
introduction
우리나라
뮤지컬동향
STP전술
오페라의 유령
역싸
우리나라 에서성공
선정이유
Step1
Step3
Step4
오페라의 유령
story
Step2
Step5
Step6
introduction
선정이유
공연예술에서 “상품”은 “공연”이다!
불과 140억 규모의 30만 명에 달하는 한국시장에서의 성공
이의 성공은 철저한 STP전술을 적용해서 성공한 example(사례)
독특한 마케팅전술에 크게 힘입었으며 마케팅의 중요성을 보여줌
오페라의 유령 내용紹介
1991년 프랑스작가(Geston Leroux)의
동명소설로 파리의 오페라하우스
지하에 은신하고 있는 흉측한
외모의 유령과 프리마돈나
크리스틴의 운명적 사랑을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