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e]미술활동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과학교육의 槪念을 찾아보고 활동계획서를 작성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9:36
본문
Download : 미술활동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과학.hwp
Download : 미술활동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과학.hwp( 70 )
레포트 > 교육계열





보육시설의 유아교육에서 미술활동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과학교육의 개념을 찾아보고 활동계획서를 작성하였다.
다. 과학교육의 定義(정의) 을 영유아들이 즐겁게 직접 경험하는 미술 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은연중에 이해하고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매우 유의미하다고 할 수 있따 미술과 과학을 통합하여 과학적 定義(정의) 을 이해 확장하는 방법은 과학적 목적과 미술적 목적을 동시에 이룰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으로 이런 미술 활동을 하면서 영유아들은 창의적으로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면서 자연스럽게 과학적 定義(정의) 을 이해하고 확장시켜 나갈 수 있따 이에 본론에서는 미술활동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과학교육의 定義(정의) 을 찾아보고 활동계획서를 작성하고자 한다.순서
Ⅰ. 서론
미술활동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과학교육의 槪念을 찾아보고 활동계획서를 작성하시오
2. 미술활동을 통한 과학교육의 의의
Ⅰ. 서론
미술활동을 통한 과학교육, 미술활동을 통한 과학교육의 활동계획서, 과학교육, 미술활동
1. 미술활동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과학교육의 定義(정의)
Ⅳ. 출처
Ⅱ. 본론
설명
보육시설의 유아교육에서 미술활동을 통해 접근할 수 있는 과학교육의 槪念을 찾아보고 활동계획서를 작성하였다.
Ⅲ. 결론
3. 미술활동을 통한 과학교육의 활동계획서
Borrello는 통합적 미술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유아에게 적용한다면, 미술뿐만 아니라 과학 영역에 긍정적인 effect(영향) 을 미칠 수 있으며, 유아가 다양한 미술 활동을 하는 가운데 재료를 탐색하면서 observation하고 實驗해 보는 과정은 과학적인 원리를 이해하는 데 토대가 된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