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fy.kr 성공사례(instance)분석 > verify8 | verify.kr report

성공사례(instance)분석 > verify8

본문 바로가기

verify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성공사례(instance)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0:17

본문




Download : 성공사례분석.pptx







Download : 성공사례분석.pptx( 98 )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성공사례(instance)분석
설명
성공사례(instance)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목차
1.개요

2.좋은데이 성공戰略

3.기업戰略

4.설문조사
_SLIDE_3_
1.개요

_SLIDE_4_

1.선정동기

Why?
_SLIDE_5_

2.기업紹介
㈜무학 1929년 설립
1973년 주류제조장 통합정비
?주류업계 현대화에 기여
1990년대 대기업 소주시장 진출로 시advantage유율 50%로 추락
최재호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
?조직개편,discrimination화된 순한소주개발
화이트출시(1995)
좋은데이 출시 (2007.08)
점유율20%->60%로 상승

_SLIDE_6_

3.브랜드紹介
웰빙 시대에 맞는 discrimination화된 소주제품 요구증대
소비자의 새로운 욕구와 새로운 시장環境에 適應(적응)
소비자의 80%이상을
차지하려는 물에 대한
획기적인 alteration(변화) 추구
신세대 감각의 NEW
브랜드 모색
_SLIDE_7_


2.좋은데이
성공戰略
_SLIDE_8_

1)대학생 지원 프로젝트

대학생만을 위한
discrimination화된
marketing 戰略이
필요
_SLIDE_9_

대학생공략 프로젝트
좋은데이 marketing
戰略 공모전
2. 대학교 학생회와 연결----동아대

3. 대학가 500원 리베이트 행사
좋은데이 marketing effect로 대학생들이
시원→좋은데이를 선호하게 됨
브랜드 전환
_SLIDE_10_

2)여성공략
여성음주량
2000년
26.7%
2008년
47.6%

낮은 도수를 유지하면서
깔끔한 맛으로 여성에게 제공


_SLIDE_11_

3)시음행사

1+1
행사도
해요
_SLIDE_12_

4)BLAND NAME

사투리 사용 →친근한 이미지



좋은 +데이 → 술자리와 어울림

자매품 좋다카이
오늘도 좋은 하루
됩니까?? 좋은 하루엔 좋은데이!!!
_SLIDE_13_

5)활발한 구전활동
1명의 고객
64명에게
좋은 구전활동
을 한다 …(drop)


성공사례분석_pptx_01.gif 성공사례분석_pptx_02.gif 성공사례분석_pptx_03.gif 성공사례분석_pptx_04.gif 성공사례분석_pptx_05.gif 성공사례분석_pptx_06.gif
성공사례분석 , 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성공사례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verif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verif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