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fy.kr 디지털 음반 산업의 회계처리에 관한 연구 > verify8 | verify.kr report

디지털 음반 산업의 회계처리에 관한 연구 > verify8

본문 바로가기

verify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지털 음반 산업의 회계처리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7:34

본문




Download : 회계학.pdf




연구결과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디지털 상품을 판매하는 기업이 보유한 대부분의 상품 및 설비들의 가치가 무형적
디지털 상품의 자산가치 평가에 대한 새로운 회계기준의 정립과 해당 기업의 인터
식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결과 디지털 음반의 생산에 소요된 각종 지출은 기간비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인 가치를 측정(測定)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것으로 分析(분석)되었다. 둘째,
II. 디지털 음반의 전자상거래 개관
원가계산제도의 부재, 원가요소 파악에 대한 실무상의 어려움, 디지털 음반산업을
라서 디지털 상품을 취급하는 기업에 대한 회계정보의 유용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인 속성 을 가지는 이유로 현행 기업회계처리 기준을 이용하여 해당 기업의 실질적


Download : 회계학.pdf( 86 )



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첫째, 회계실무자들은 디지털 음반의 생산과정을 제조과정으로 보면서
다. 따

디지털 음반 산업의 회계처리에 관한 연구
악하고, 그에 대한 결점과 improvement(개선)방향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셋째, 디지털 상품 판

IV. 디지털 음반 산업의 회계실무 및 improvement(개선)방향
V. 요약 및 結論 본 연구는 디지털 상품(음반)을 제조․판매하는 기업의 현행 회계처리 reality(실태) 를 파


이러한 회계처리 관행의 근본적인 Cause 은 디지털 상품에 대한 회계처리기준 및
순서
넷 사이트(site)에 대한 브랜드가치 평가 등 기업가치를 평가할 새로운 재무보고 방

도․소매업이나 서비스업으로 분류하는 산업분류상의 오류 때문으로 分析(분석)된다.

디지털 음반시장 회계실무 전자상거래
디지털 음반시장 회계실무 전자상거래 / ()
매에 대한 수익인식은 결제대금의 인증시점에서 이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설명
도 디지털 음반의 판매를 단순한 서비스 제공행위로 가정하여 회계처리 하고 있다

III. example(사례) 연구방법


디지털 음반시장 회계실무 전자상거래 / ()
I. 서론
으로 처리됨은 물론 디지털 음반의 자산가치가 영(zero)으로 평가되고 있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verify.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verify.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