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fy.kr [모든학과] 프로스포츠마케팅strategy > verify4 | verify.kr report

[모든학과] 프로스포츠마케팅strategy > verify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verify4

[모든학과] 프로스포츠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23:20

본문




Download : [모든학과] 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ppt








◎ 목 차 ◎

- marketing 의 定義(정의)
- (프로) 스포츠 marketing 의 定義(정의)
- 스포츠 marketing 의 necessity
- 스포츠 marketing 의 유형
- STP 戰略
- 시장세분화
-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 지리적 세분화
- 심리적 세분화
- 행위적 세분화
- 소비자혜택 세분화
- 시간대에 따른 세분화
- 목표(goal) 시장의 선정
- 표적시장 선택 (Market Targeting)
- 시장 커버리지 戰略
- Targeting (비discrimination적 marketing )
- Targeting (discrimination적 marketing )
- Targeting 집중화 marketing
- Positioning 이란?
- Positioning 대상
- Positioning의 중요성
- Postioning 방법
- 성공적인 Positioning을 위한 …
- 포지셔닝 맵의 예

개인이나 조직이 원하는 것(필요나 욕구)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이나 가치를 생산하고 교환하는 과정 (미국marketing 협회(AMA), 1985)
고객만족을 통한 이윤획득


스포츠소비자가 원하는 것(필요나 욕구)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이나 가치를 생산하고 교환하는 과정


스포츠 산업 규모의 확대
스포츠 소비자들의 만족 증진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수단


세분시장의 차이를 고려하지 않고 하나의 호로그램이나 서비스로
전체시장(소비자의 공통적인 속성 에 …(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에 관한 PPT자료입니다.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 프로스포츠, 스포츠마케팅전략, 시장세분화, STP전략,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스포츠마케팅의 필요성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 , [모든학과] 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모든학과] 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ppt( 67 )





순서
프로스포츠마케팅strategy, 프로스포츠, 스포츠마케팅strategy, 시장세분화, STPstrategy,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스포츠마케팅의 必要性

[모든학과]%20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_ppt_01.gif [모든학과]%20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_ppt_02.gif [모든학과]%20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_ppt_03.gif [모든학과]%20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_ppt_04.gif [모든학과]%20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_ppt_05.gif [모든학과]%20프로스포츠마케팅전략_ppt_06.gif

설명


[모든학과] 프로스포츠마케팅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프로스포츠마케팅strategy




다.프로스포츠마케팅strategy에 관한 PPT자료입니다.
전체 6,7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verif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