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육,무감독고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1:31본문
Download : 초등교육,무감독고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설명
초등교육,무감독고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초등교육,무감독고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9 )
초등교육,무감독고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초등교육,무감독고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초등교육 무감독고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초등교육,무감독고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초등교육,무감독고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자율성의 신장인가, 비현실적 이상인가-
무감독 고사
초등교육토론
초등교육토론 ‘정말이효’
_SLIDE_2_
무감독 고사란
_SLIDE_3_
도덕성과 인성을
발달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
도덕성과 인성이
뒷받침되었을 때 가능한 것
아직 10대인 학생들에게
무감독 시험은 무리.
초등교육토론
루소는 2세에서 12세 연령대를 아동기라고 명명 했습니다. 또한 도덕에는 관심이 없으며, 오직 신체적 필요에 따라 행동한다고 definition 하였다. 마음은 감각에 지배되어 있고 논리적인 추리력은 결여되어 있습니다.
유, 초등 아동의 도덕행위에 관련된 제 변인연구, 고신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아교육전공 석사학위 논문, 이종식
도덕판단수준이 높을수록 바람직한 도덕적 행위를 할 가능성이 높아지기는 하지만 상관이 아주 낮다는 결과
→ 도덕교육의 궁극적 목적은 올바른 도덕적 판단을 통하여서 삶에 실천
_SLIDE_4_
무감독 시험을 통해서 도덕적 윤리내용을 실천해 볼 수 있는 실제적인 상황을 학생들에게 제공해주는 것. 이 과정에서 학생들이 시험문제의 답으로만 통하는 도덕성이 아니라 체면화되는 올바른 도덕성과 인성을 함양할 수 있음.
정당한 평가
이루어지지 않게 될 것.
시험의 의미가 없음.
초등교육토론
“학업부정행위의 實態 및 Cause 分析(분석)과 대처 대책” 심우협, 초등교육 연구 vol14 No.1 (2000)초등교육학회
“자발적인 도덕성 회복”
학업 부정행위를 막는 길은 처벌보다는 예방이 강제적 규칙보다는 자발적인 학생의 도덕관이 더 효율적
_SLIDE_5_
시험은 나의 노력과 성실에 대해 내 스스로 평가를 받는 것이고 나를 이기기 위한 것.
또한, 오히려 감독이 없는 시험이야말로 학생이 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함.
…(skip)
다. 이 시기는 지금으로 보면 유, 초등학생 아동의 발달 단계에 해당하는데요, 그는 이 시기에 아동의 정신능력은 야만인 정도의 수준이라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