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베스킨 라빈스에 대한성공事例 및 marketing / R E P O R T(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1:24본문
Download : [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에 대한성공사례및 마케팅.hwp
현재 베스...
R E P O R T(베스킨 라빈스의 사례)과 목 명 학 과 학 번 이 ...
순서
Download : [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에 대한성공사례및 마케팅.hwp( 22 )
[marketing ] 베스킨 라빈스에 대한성공事例 및 marketing / R E P O R T(베
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에 대한성공사례 및 마케팅 R E P O R T베
설명
다. 독특한 풍미, 고품질의 아이스크림, 색채가 풍부한 포스터, 앉아서 먹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의자, 고객들에게 맛을 보이기 위한 `맛보기 스푼`과 같은 고객들을 위한 아이디어 등이 도입되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47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1) 활동내용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제조 및 판매업체상표명 베스킨라빈스 써티원(31) 아이스크림② 동종업계 시장 리더 위치 고수③ 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 업체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첨단 제조공장 보유2) 베스킨라빈스 이야기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sa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 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實驗(실험)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 다국적 기업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다.
![[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에 대한성공사례및 마케팅-6074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20%EB%9D%BC%EB%B9%88%EC%8A%A4%EC%97%90%20%EB%8C%80%ED%95%9C%EC%84%B1%EA%B3%B5%EC%82%AC%EB%A1%80%EB%B0%8F%20%EB%A7%88%EC%BC%80%ED%8C%85-6074_01.gif)
![[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에 대한성공사례및 마케팅-6074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20%EB%9D%BC%EB%B9%88%EC%8A%A4%EC%97%90%20%EB%8C%80%ED%95%9C%EC%84%B1%EA%B3%B5%EC%82%AC%EB%A1%80%EB%B0%8F%20%EB%A7%88%EC%BC%80%ED%8C%85-6074_02_.gif)
![[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에 대한성공사례및 마케팅-6074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20%EB%9D%BC%EB%B9%88%EC%8A%A4%EC%97%90%20%EB%8C%80%ED%95%9C%EC%84%B1%EA%B3%B5%EC%82%AC%EB%A1%80%EB%B0%8F%20%EB%A7%88%EC%BC%80%ED%8C%85-6074_03_.gif)
![[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에 대한성공사례및 마케팅-6074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20%EB%9D%BC%EB%B9%88%EC%8A%A4%EC%97%90%20%EB%8C%80%ED%95%9C%EC%84%B1%EA%B3%B5%EC%82%AC%EB%A1%80%EB%B0%8F%20%EB%A7%88%EC%BC%80%ED%8C%85-6074_04_.gif)
![[마케팅] 베스킨 라빈스에 대한성공사례및 마케팅-6074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8/%5B%EB%A7%88%EC%BC%80%ED%8C%85%5D%20%EB%B2%A0%EC%8A%A4%ED%82%A8%20%EB%9D%BC%EB%B9%88%EC%8A%A4%EC%97%90%20%EB%8C%80%ED%95%9C%EC%84%B1%EA%B3%B5%EC%82%AC%EB%A1%80%EB%B0%8F%20%EB%A7%88%EC%BC%80%ED%8C%85-6074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R E P O R T(베스킨 라빈스의 事例)과 목 명 학 과 학 번 이 ...
R E P O R T(베스킨 라빈스의 instance(사례))과 목 명 학 과 학 번 이 름 베스킨라빈스의 instance(사례) 分析1. BR Korea 개요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다. 어니라빈스와 버튼 베스킨, 이 두사람의 이름을 따서 현재의 베스킨라빈스 상호명이 탄생하게 되었고, 이들은 매일매일 한 개씩의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한달 내내 다른 맛을 보여준다는 의미의 월(月)의 표시인 `써티원`을 브랜드명으로 정하고 이른 바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의한 전개를 처음 하였다.